본문 바로가기

└행사소식

한빛도서관 해솔도서관 물푸레도서관 가람도서관 소식

한빛도서관은 영어특화도서관이라 어린이 영어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영어자료특화도서관은 전체 장서비율 중에 영어자료가 30%를 차지해야 된답니다. 

 

 

 

해솔도서관의 인기 프로그램~ 과학교실이 3기를 모집하네요. 아빠와 함께하는 코스도 생겼습니다.

독서동아리 해솔맘의 활약이 돋보이네요. 여름 독서놀이 재미있겠어요.

 

 

 

물푸레도서관과 가람도서관은 같은 내용의 독서교실을 하네요.

도서관의 다양한 주제의 책을 어떻게 엮을지 궁금합니다.

저 뇌구조의 주인공, 누구인지 눈치채셨나요? 힌트는... ㅎㄹㅍㅌ!

 

 

 

가람도서관은 쪽잠베게를 만드네요~ 올 여름 폭염을 조심하라던데... 씨에스타가 필요할 것 같아요 ㅎㅎ

 

 

파주의 교하 한빛 해솔 물푸레 가람도서관에서 여름나기!

장기하와 얼굴들의 '별 일 없이 산다' 노래가 생각나네요. 크게 특별하지 않아도 소소한 행복을 드리는 도서관!

여러분의 일상을 빛나게 해드리겠습니다~ 도서관에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