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후기

아프리카 체험

지난주 목요일(5월 16일)에는 초등학교 5,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독서체험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초록 눈 코끼리

저자
강정연 지음
출판사
푸른숲주니어 | 2010-08-27 출간
카테고리
아동
책소개
내가 있어야 할 곳은 동물원이 아니다!인간에게 자연에 대한 경외...
가격비교


초록 눈 코끼리라는 책을 읽고, 아프리카와 관련된 체험을 해보는 시간이었죠.




본격적인 체험 활동을 하기 전에 먼저

아프리카에 대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이 날은 아프리카의 악기와 장신구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갖기로 했어요!




아프리카 악기인 "래틀"을 만들기 위해 

원하는 페트병, 색지 등을 고릅니다.





이 친구들은 2학년이래요~

언니들 사이에서 열심히 만들었답니다^^




이번 체험활동의 청일점이었던 친구가

빠른 손놀림으로 휘리릭 끈을 감고 있네요~

사실 저 끈은 장신구 만들기 재료인데 쓱 가져오더니 

저렇게 묶고 있네요^^

창의력 대장!




예쁘게 꾸민 페트병과 플라스틱 컵에 

흔들면 소리가 나도록 작은 돌을 넣습니다.




짠~

아프리카 악기인 "래틀"이 완성되었습니다~!



참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