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더하기

방송인 조혜련의 추천도서

어제는 도서관에 아~주 유명한 분이 다녀가셨습니다!

이미 만나고 가신 분들도 계셔서 아시겠지만 방송인 조혜련씨가 『조혜련이 들려주는 책이야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습니다.

지역주민으로 살아가고 있는 조혜련 씨의 일상과 교하도서관과의 인연 등을 소개하며 자기계발서를 중심으로 읽던 책읽

기에서 철학 인문서를 읽으면서 내적으로 더 성장한 자신의 책 읽기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습니다.

강연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이 강연에서 이용자에게 강력 추천한 책을 소개합니다.

 

 


의식 혁명

저자
데이비드 호킨스 지음
출판사
판미동 | 2011-09-02 출간
카테고리
건강
책소개
'의식 지도'의 창시자 데이비드 호킨스의 첫 저작을 원문에 충실...
가격비교

 

<진실 대 거짓>, <내 안의 참 나를 만나다>, <의식 수준을 넘어서> 등 저자의 저작들의 출발이 된 것으로 신체운동학 이론을 바탕으로 한 의식 지도의 탄생 과정과 그 의의를 담고 있습니다. 수십 년에 걸친 연구와 통찰의 열매에 고등입자물리학과 비선형동역학 분야의 혁명적 발견을 제시하는 등 영적 진실을 과학적인 측면에서 접근하여 설명하는 책입니다.

강연에서 조혜련씨는 저자 데이비드 호킨스 박사와의 만남에 얽힌 사연도 소개했는데요. 방송에서 이 책을 추천하고 판매부수가 증가하자 미국으로 초청을 받아 직접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혜련씨는 이책을 50번 넘게 반복해서 읽으며 마음을 관찰하는 법을 통해 행복해지기 위해 자신의 의식 수준을 높이는 방법을 터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호오포노포노의 비밀

저자
#{for:author::2}, 호오포노포노의 비밀#{/for:author} 지음
출판사
눈과마음(스쿨타운) | 2008-04-08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
가격비교

 

전 세계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인터넷 마케팅의 대가이자 ‘영혼 마케팅’의 창시자인 조 비테일과 하와이 원주민의 전통적 고도의료전문가이자 ‘현대 호오포노포노’의 권위자인 이하레아카라 휴 렌이 하와이 원주민들의 전통적인 문제해결법 ‘호오포노포노’의 원리와 이를 통한 심리치료과정을 소개한 책입니다.

조혜련씨는 이 책을 통해 내면의 나를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이를 통해 연인, 배우자, 자녀를 더욱 사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열정적인 강연을 들려주신 조혜련씨의 모습

 

이번 강연을 못들으신 분들~

 앞으로 또 좋은 강연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다음 강연에는 꼭 뵙길바라겠습니다~

 

-문헌정보실 사서 장혜상-